지하철 부산대역 2번출구에서 5분거리

051 714 0064

Home :   물리/도수치료
체외충격파치료

본원에서는 치료 효과가 좋으면서 치료시 통증이 적은 첨단 장비를 사용함으로써
충분한 양의 에너지를 주입할 수 있고,
동시에 여러부위를 치료할 수 있어 좋은 치료효과뿐만 아니라 치료 순응도도 높습니다.

....

체외충격파 치료란?
체외충격파 치료는 건과 인대의 염증을 없애고 안정화시켜 통증을 감소하고 기능의 개선을 얻을 수 있는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근골격계 질환이 있으면 또다시 통증을 유발하여 통증의 악순환 고리를 만드는데 이러한 경우에 체외충격파가 통증의 악순환 고리를 끊을 수 있습니다.
이 치료법은 최근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정형외과 저널에서 그 임상적 유효성이 입증되고 있고 미국식품의약국의 공인도 받았습니다.
기존의 요법으로 안되는 석회성 건염, 오십견, 퇴행성 관절염, 족저근막염, 테니스 엘보우, 골프엘보, 요통, 근막통증 증후군 등에 효과가 탁월합니다.
장점
비절개시술로 치료가 간단합니다.
절개를 하지 않고 치료하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나 마취가 필요없으며, 짧은 시간안에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부위에 적용 가능
신체의 거의 모든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다양한 질환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회복
5분에서 10분정도의 짧은 치료시간과 회복이 매우 빠른 시술로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에게도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시술 후 다음날부터 일상생활과 운동이 가능합니다.
약물에 의한 합병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약물치료 방식이 아니라 통증이 발생되는 지점에 충격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의 치료이므로 약물에 희한 합병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 근막통중, 오십견, 어께주위통증(회전근개파열, 극상 근건염,이두근건염, 석회화건염), 테니스 엘보, 골프엘보, 무릎주위통증(장경인대염,무릎골반염), 아킬레스건염, 족저근막염